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신상품- 밥굽남 우삼겹덮밥+치즈계란김밥

by YUPAPA 2021.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편돌이 라이퍼의 한끼 식사를 보여드릴려구요! 분명 새로나온게 맞는 듯해서 얼른 구매해봤는데요.
바로 밥굽남 우삼겹덮밥과 치즈계란김밥 입니다.
(밥굽남 우삼겹덮밥은 신상이 확실하고 치즈계란김밥은 잘 모르겠네요..)
사진으로 한번 볼께요.

밥굽남 우삼겹덮밥

뭔가 신상느낌이 확 나죠?ㅋㅋ저도 보자마자 샀는데요. 유툽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 바로 딱 아실텐데요. 저기 보이는 그림남자가 바로 유툽에서 유명한 크리에이터입니다. 사고보니 얼굴이 떡 하니 있길래 깜짝놀랬네요ㅎㅎ
홍보는 하면 안되니까 궁금하신 분은 검색하시면 바로 나올꺼에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일단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려주세요.
(보통 도시락은 2분인데 이건 1분30초라서 좋아요!! 30초가 머라고!!ㅜㅜㅜ)

치즈계란김밥

그 사이 치즈계란김밥을 까주세요. 솔직히 하나만 사도되는데 왠지 모자랄 것같아서 김밥까지 샀어요.. 밥굽남 우삼겹덮밥이 양이 너무 적어보였다는.. 실제로 적긴하구요..
치즈계란김밥도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려주세요. (아마 초큼 차가운텐데 따뜻한 걸 원하시면 30초 더 해서 1분 돌려주세요! 전 1분!!)

밥굽남 우삼겹덮밥

와우!!! 색감이 너무나도 이쁘죠? 고작 갤노10+인데..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으니까!! 맛도 나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어마무시하게 맛있지는 않아요!!

밥굽남 우삼겹덮밥+ 치즈계란김밥

이렇게 오늘의 한끼를 때워보았습니다.
중간에 먹다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쉬어가면서 먹었다는...

굳이 총평을 내리자면 밥굽남 우삼겹덮밥은 나쁘지 않은 맛이지만 엄청난 임팩트를 주는 맛은 없었어요. 하지만 위에 보이는 하얀 게살 샐러드는 오우..정말 맛있었어요. 저는요.. 김치가 추가되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치즈계란김밥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에요. 당연이 김밥월드나 헤븐에서 싸주는게 더 맛있지만, 편의점 김밥치고는 선방했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김밥을 먹을 때 맛있게 먹는 방법을 한가지 알려드리자면..(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와사비. 와사비를 살짝 올려놓아서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이상 GS에서의 오늘의 한끼 밥굽남 우삼겹덮밥과 치즈계란김밥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