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덴마크 커핑로드 콰트로 블랙 아메리카노1+1

by YUPAPA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이번에도 또 Gs25 편의점에서 1+1행사로 판매하고 있는 커피를 사봤습니다.
큰 차이를 못느끼지만 다들 묘하게 맛이 달라서 사먹을때마다 다른 종류로 사서 마시면 매번 새로운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산 커피는 덴마크 커핑로드 콰트로 블랙 아메리카노 입니다.

덴마크 커핑로드

이 덴마크 커핑로드는 빨대를 꼽아서 먹는 음료는 몇번 본거같은데 이렇게 PET로 나온건 첨본 것같아요.

덴마크 커핑로드 콰트로 블랙 아메리카노

양은 일반 큰 사이즈보단 약간 적은감이 없진 않는데 덴마크 커핑로드는 350ml이고 크레프트같은 큰 사이즈들은 470ml정도 되는듯 하네요.
덴마크 커핑로드의 맛은 다른 편의점 커피보다는 진한 듯해요. 확실히 첫 모금에서 깊은 향과 진한 느낌이 확 들어서 진한 커피를 원하시면 이걸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커핑로드 콰트로 블랙 아메리카노는 콜롬비아, 브라질, 과테말라, 온두라스에서 나온 커피를 조합하여 만들었다고 해서 콰트로라고 합니다. 그만큼 밸런스가 좋아 자꾸 생각나는 커피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진한 커피를 좋아하여 스타x스에서도 샷 추가해서 마시는 저에게는 딱 맞는 커피가 아닐까싶네요.

이제 12월이 얼마 안남아서 지금 GS에서 하는 12월 행사가 몇일 남진 않았지만, 그래도 1+1행사 놓치지 말고 남은 몇일동안 얼른 한번 겟겟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gs편의점 커피 덴마크 커핑로드 콰트로 블랙 아메리카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