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신제품 크래프트-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맛나게 먹기!!

by YUPAPA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상품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GS에서 많이 보이는 빵들인데요. 오븐에 구운 고넛과 마늘빠게트? 같은 것과 더불어 새로 나온듯해요.
바로 삼립에서 나온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인데요.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편의점에서는 잘 보기 힘든 느낌과 사이즈죠? 다른 브랜드의 편의점은 안가봤는데 GS에는 있었어요.
전 진한 크림치즈라는 말에 바로 사버렸...(크림치즈가 좋아요..)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좀 더 가까이서 보면, 휘낭시에의 뜻이 나와있네요.
휘낭시에는 금괴모양의 틀에 구운, 금전운을 빌어주는 프랑스 전통 구움과자라고 적혀있네요.
먹고 금전운이 팍팍 들어오길 바라면서!!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재료명등등 뭐가 많이 적혀있네요. 심심할 때 읽어봐도 좋을 듯합니다....는 아니고, 필요한 것만 참고하시길..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포장 용기를 뜯으면 이렇게 낱포장이 되어 총 8개가 담겨져 있어요. 유통기한은 한달안되게 남아있네요.(사면 하루 이틀만에 다 먹을꺼에요..)
뭔가 상상이 충분히 되는 맛일 것같지 않나요?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뜯어서 이렇게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
처음에 반을 갈라서 봤는데 크림치즈가 없어서 놀래고 실망하고 충격적이었어요.. 당했구나...하고 먹었는데 그래도 넘나 맛있는것!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약간 퍽퍽한 느낌은 있었지만...
먹다가 이 느낌을 없애볼려고 생각하는 중에 떠오른 방법이 바로~~~~~~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바로~~~~~~~ 전자레인지입니다!
그냥 차가우니까 따듯하게 먹어보잔 생각으로 돌렸는데.. 뭐야이거 뭐야이거!!! 넘나 맛있는 것!!!
빵에 토핑되어 있는 크림치즈와 버터? 같은 오일이 녹아서 빵을 훨씬 촉촉하게 해주더니 그냥 먹는것보다 더 부드러워져 맛있어지더라구요.
(전자레인지는 가정용으로 30초만 돌려주세요!)

혹시 드실 분은 그냥 드셔도 되지만 꼭 한번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 GS의 신제품?(신제품 맞겠죠??)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