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아티제 리치블랙커피1+1

by YUPAPA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GS에서 판매하는 또 다른 커피브랜드를 소개시켜드릴께요.
편의점 코너는 아무래도 상품 하나로만 하게 되면 글이 많이 짧아지는 경향이 있네요..

다음 글부턴 두개씩 묶어서 포스팅을 하던지 하도록 해야겠네요.. 너무 짧으니까 뭔가 퀄리티 떨어지는 느낌적인 느낌..ㅜㅜ

일단 시작한건 마무리해야되니까..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오늘 소개시켜드릴 편의점 커피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입니다.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이 커피는 오렌지 쥬스로 유명한 선키스트에서 만든 아라비카커피입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 사이즈가 거의 다 이 크기인 500ml로 나오는 듯하네요. 하나 사놓으면 하루종일 먹을 수 있는 양이라 역시 가성비 하나는 끝내줍니다.

아티제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다른 커피보다 껍질??? 라벨??이라고 해야되나... 이게 예쁜 편입니다. 뭔가 향기로운 향이 날 것같은..느낌도 들구요. 분홍색과 초록색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성분을 보면 아티제 커피는 원두를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두개를 각각 30%와 25%를 함유시켰네요. 진한 커피를 만드는덴 콜롬비아와 과테말라를 많이 쓰나봐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글씨체도 뭔가 특이하면서 매력있는 글씨체로 프린팅 해놓으니까 쪼금 더 신기한 느낌도 들고..(자꾸 쓸때없는 소릴 나열하고 있네요...)

아티제 커피

아티제 커피는 출시한지는 꽤 오래된 제품이구요. 처음 나왔을 때는 진하고 좋은 잔향으로 인기가 좋았던 제품이었어요. (저도 엄청 사먹어댔죠..)
지금은 워낙에 많은 브랜드의 커피가 다와서 그렇지만 그때 당시는 이 정도는 아니였으니까요.

2021년 1월 한달동안 GS에서 1+1행사로 판매하고 있으니 진하고 향이 좋은 커피를 원하시는 분,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이상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