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신상 편의점 도시락- 겨울 꼬막비빕밤& 불가리스 Fit

by YUPAPA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편의점 도시락 하나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불가리스 Fit까지 보여드릴께요.

겨울 꼬막비빔밥

이제 겨울이 끝나가는 시점이라 그런가 요즘은 잘안보이던데 밖에서 파는 꼬막비빔밥이랑 비교하자면 당연히 상대도 안되지만 꼬막비빔밥은 먹고싶은데 나가서 사먹을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맛보기로는 괜찮을 듯해요.
전 도시락자체의 신상을 좋아해서 새로 나오면 사먹는편이라 사봤답니다..ㅎㅎ

꼬막비빕밤

아침으로 먹기엔 조금 과하다 싶었지만 일단 먹어보고 싶어서 샀는데요. 이제 겉포장을 뜯어내고 전자렌지에 1분30초를 돌려주세요. (전 1분30초론 약간 부족해서 30초 더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서 2분간의 조리가 끝나면,

꼬막비빔밥

요론식으로의 비주얼이 완성됩니다. 위에 참기름을 뿌려주시고, 김까지 올리면 완성!

생각보다 꼬막의 갯수는 적지만... 가격이 4000원대이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 정도는 감안해야되겠지...하며 먹어봤어요.

엄청 짜게먹는 편은 아니지만 싱겁게 먹는 편도 아니라 저에겐 약간의 싱거운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먹을만 했다. 고 평을 내리고 싶네요ㅎㅎㅎ

(또 먹어보고 싶긴한데.. 요즘엔 잘안보여서...ㅠ)

불가리스 핏

이렇게 밥을 다먹고 이젠 후식으로 불가리스 핏을 마셔줍니다.

나름 건강을 챙겨보겠다고 장에 좋은 음료를 먹고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장이 안튼튼한 편이네요..ㅠ

어쨋든 불가리스 핏은 콜라겐 160mg과 프로바이오틱스가 1500억개나 들어있다니 몸에 좋은건 맞겠죠?

(편의점에서 이 제품은 생각보다 1+1행사를 자주하는 편이니 그때 맞춰서 사드시면 될 듯합니다..)

불가리스 핏

위에 설명한 거와 같이 장에 좋고 콜라겐이 들어있어 탄력있는 신체를 만들어 준다고 되어 있네요....이것도 꾸준히 먹어줘야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한번 먹었다고 바로 좋아지진 않을 듯...

맛은 플레인 맛이고 걸죽하지 않은 그냥 덴마크우유 마시는 느낌?? 정도니까 마시는데 큰 거부감은 없어요. 이런걸 좋아하신다면..ㅎㅎ

제 생각엔 아침에 먹어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아침 한끼는 이렇게 6천원대의 금액이 들어갔네요..(아침 치고는 비싼듯...ㅜㅜ)

 

다음엔 조금 더 정성들여 글을 끄적여보도록 할께요!

이상 몇일 전 유파파의 아침메뉴였던

편의점 도시락 겨울 꼬막비빔밥과 불가리스 핏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