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그때 그 도시락(추억의 도시락)과 요플레 프로틴으로 아침한끼 클리어!

by YUPAPA 2021.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금 아침으로 먹은 편의점 도시락과 음료를 소개시켜드릴께요.
바로 그때 그 도시락과 요플레 프로틴인데요.

그때 그 도시락과 요플레 프로틴


먼저 그때 그 도시락은 우리가 잘아는 그 추억의 도시락입니다. 너무 맛있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도시락이죠? 이제 파는 곳도 많이 없어서 편의점의 이 그때 그 도시락이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때 그 도시락

전 철도시락 세대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릴 때 꽤나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물론 이 도시락이 그때 그 맛은 당연히 안나지만 그때 그 기분을 내기엔 충분하다고 봅니다. (예전에 술집에서도 많이 팔았죠? 추억의 도시락으로ㅋㅋ)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가격이 고스란히 나와도 되나요..)

그때 그 도시락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를 돌리고 위에 김을 다 부순다음 뿌려주세요. 그럼 이런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 나온답니다.ㅎㅎㅎ
분홍 소세지와 비엔나ㅜㅜ 오랜만이야ㅠㅠ

그때 그 도시락

예전에 철통은 그냥 막 흔들어서 비벼먹었지만 편의점 도시락은 철통이 아니기때문에 선택을 하셔야되요. 비빌것이냐 그냥 먹을것이냐. 전 비볐습니다. 양념이 초큼 부족하네요..ㅜㅜ
그래도 맛있게 냠냠..
급하게 먹으면 목막히니까 천천히..
그렇게 클리어를 하고 후식으로

요플레 프로틴

요플레 프로틴1+1하는 걸 사서 두개다 마셔줬어요ㅎㅎ전 그냥 요구르트처럼 묽은 액체일 줄 알았는데 뻑뻑한 요거트였어요.. 맛은 있었지만..
그래도 고단백질에 펫다운이라 되어 있어 일하기 전에 열심히 마셔봅니다..

요플레 프로틴

요플레 프로틴은 프랑스 요거트 명가 SODIMA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요플레 프로틴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맛있더라..
프로틴은 하루 성인 필요량이,
남성 50g
여성 40g

이라고 하니 이거 두개마시면 36g이니까..
조금만 더 채우면 되네요!! 전 14g남았다는..ㅋㅋㅋ

영양정보를 보시면 칼로리가 185로 되어있고 나머지 성분들의 함량이 나와있네요. 좋은게 많이 들어가 있다는 말인듯.. 밑에 보시면 지방을 35%감소 시켰다는 말이 딱 보이네요ㅎㅎ살도 잘안찐다는 말로 듣고 넘어가겠어요.

재료도 보시면 원유는 국산 30%, 유청단백분말과 혼합분말은 각각 유청단백질로 유명한 뉴질랜드와 네덜란드산으로 되어있네요. 분유가 드가있어서 맛있나... 결론은 맛있는 단백질이라는것! 물론 단백질보충제만큼 뛰어난건 아니니까 보조로 드시면 될듯 합니다.

이상 편의점 도시락으로 아침을 때운 유파파였습니다.ㅋㅋㅋ

아참 이렇게 해서 총 가격은 약 6천원 후반쯤(정확히는 6800원) 나왔어요!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