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메이플빵 저도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by YUPAPA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이번에도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주제인듯한데요. 바로 편돌이라이프의 끝판왕. 요즘 편의점의 핫한 빵이죠? 바로 메이플스토리 빵입니다.(줄여서 메이플빵)

요즘 포켓몬 빵만큼 정말 구하기 힘들다던데 전 운좋게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사진에는 없지만 종류별로 다 사서 먹어봤습니다.
(물론, 띠부띠부실에 관심이 있어서 하는건 아니에요. 애들도 아직 관심이 있는 나이도 아니고.. 조카들이 필요하다면 줄까..)
암튼, 지금부터 사진 보시죠.

메이플스토리 빵

처음 이렇게 세 종류를 한번 사봤습니다.
이름이...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돌의 정령의 페스츄리, 핑크빈의 딸기 카스테라...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이름이 아주 귀엽네요ㅎㅎ

메이플빵 돌의 정령의 페스츄리

먼저 뜯어본건 돌의 정령의 페스츄리 입니다. 젤 맛있어보여서..뜯었네요.
맛은 생각하시던 딱 그 맛입니다.

메이플빵 띠부띠부씰

빵 밑에 이렇게 띠부띠부씰이 깔려있네요.

메이플빵 띠부띠부씰 데비존

전 메이플스토리 게임도 하지않았고 그래서 무슨 캐릭이 있는지 하나도 몰라서 그냥 나오는데로 가지고만 있습니다. 여기도 분명 레어급 띠부띠부씰이 있겠죠?

메이플빵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다음은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입니다. 이것도 유명제과점에서 판매하는 땅콩소보로랑 맛이 거의 동일합니다.

슬라임의 땅콩크림 소보로

여기도 빵 밑에 띠부띠부 씰이...이것때매 빵을 산건아닌데..

메이플빵 띠부띠부씰 그류핀

이번엔 그류핀이 나왔네요. 뭔진 모르겠지만 쫌 더 날렵한 애완동물처럼 생긴아이군요.ㅎㅎ

메이플빵 주황버섯의 팬케이크

개인적으로 이 팬케이크가 젤 맛있었어요. 원래 메이플시럽을 좋아하고 팬케이크를 좋아하기 때문이어서 그런가.. 저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이름은 주황버섯의 팬케이크.
(지금 이 빵은 나중에 다시 샀던 빵들이에요.)

메이플빵 띠부띠부씰 엘리자

사진의 이름이 안보이네요..엘리자...같은데..
이번에 저게 두마리가 나와서.. 짜증이 났다는..(진짜 모으는건 아닙니다.)

나머지 빵들은 일하고 온 사이에 사라져서..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네요..

이렇게 요즘 핫하다던 메이플빵을 사서 먹어보고 씰도 한번 뜯어봤는데요. 인기가 엄청 많다고는 하지만 이것도 조만간 시들시들해지겠죠..? 포켓몬빵은 아직도 핫한거 같긴하지만.. 포켓몬만큼 계속 인기를 이어갈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을 하지만.
한번씩 남아있으면 전 메이플시럽빵은 사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맛있으니까!

이상 짧은 메이플빵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