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프링글스 작은사이즈 or 큰사이즈 2+1

by YUPAPA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이번엔 GS에 12월 한달간 2+1행사를 하고 있는 프링글스를 보여드릴께요.(참고로 전 GS를 거의 90%정도 애용합니다.)
편의점은 매달 행사 품목이 달라지는데요. 이번 12월달엔 프링글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프링글스

제가 산 프링글스는 작은 사이즈에 오리지널, 핫앤스파이시, 어니언맛 이 세가진데요. 종류는 대부분의 것들은 다되는듯했으니 먹고싶은걸로 골라가시면 될듯해요.(전 차에서 퇴근길에 하나씩 꺼내 먹을려고 샀어요. 출퇴근길이 쪼큼 먼편이라..ㅜㅜ입이 심심해요..)
큰 사이즈도 행사품목에 있으니까 큰 걸 원하시면 큰 걸로 고르시면 되요.

프링글스

프링글스는 사면 이렇게 쌓고 싶어지는 이상한 욕구가 생기는....저만 그런가요ㅋㅋ그냥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프링글스

맛이야 익히 다 알고 있는 맛이니까 가장 대중적인 오리지널과 어니언은 유명하니까 말해뭐해라서 구매했구요. 나머지 한개는 그냥 스파이시로 샀어요ㅎㅎ

가격은 작은 사이즈는 개당 2천원대로 2+1해서 5천원대가 나올거에요. 그리고 큰 사이즈는 개당 3천원대로 2+1했을 때 만원 근처로 금액이 나올거니까 참고만 해주세요.(솔직히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12월이 가기전에 다른 상품들도 더 찾아보도록 할께요! 이상 GS에서 판매하는 2+1 행사 상품 프링글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