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

[GS]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1+1

by YUPAPA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만들어본 카테고리의 첫 포스팅을 써볼려고 해요.

너무나도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생각보다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찾기가 너무 힘들어 새로운걸 만들어봤어요.

전 원래부터 편의점을 너무 좋아했고 대학생때부터 편돌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이건 주제가 고갈되진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어 봤어요. 짧게 써보도록 할께요! 유파파의 편돌이 인생 시작해볼께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포스팅을 쓰면서 마실 커피를 사와봤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듯 합니다. 바로 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 470ml 인데요.

원래 조지아 크래프트는 오리지널로 판매가 많이 되었었는데요. 이번에 달달한 스위트 블랙이 나왔나봐요. (언제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보니 있더라는..

 

현재 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은 GS에서 1+1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쯤 구매하셔서 마셔도 좋을듯해요.

 

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

 

사이즈가 커서 1+1으로 사면 하루종일 마셔도 남을 정도에요. 듀얼브루로 첫맛은 풍부, 끝맛은 깔끔. 이라고 적힌 것과 같이 맛은 깔끔하면서 진합니다. 요즘 다른 커피 브랜드에서도 커피를 많이 만들어 내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냥 커피라서 마시는거기 때문에 뭐가 더 맛있다 맛없다라는 생각은 안들어요. (그냥 전 1+1이기 때문에 구매하는 편이라...)

 

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

 

이렇게 포스팅하고 노트북 만지면서 한 병을 벌써 다 마셔버렸네요.. 오리지널도 많이 마셨었는데 진한 향과 씁쓸함을 원하시면 오리지널도 괜찮으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조지아 크래프트 스위트 블랙

 

위에 뚜껑 근처에 보시면 "상단의 링은 커피오일입니다. 흔들어 드세요" 라고 적혀 있어요. 그러니까 혹시나 뭐가 둥둥 떠다녀도 놀라지마시고 잘 흔들어 드시면 될듯합니다.

 

이상 아주 간단한 리뷰형식으로 작성한 유파파의 편돌이 라이프의 첫 포스팅을 마칠께요. 다음에 또 다른 상품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