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일상 모든것

[맛집]롯데백화점 대구점 중화요리 맛집- 차이797

by YUPAPA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롯데백화점 대구점안에 있는 중화요리 음식점인 차이797을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먼저 여기를 다녀온지는 벌써 3주가 넘었고 5인이상 집합금지명령이 대구에 발효되기전에 다녀왔습니다.(물론 철저한 소독 및 체온체크도 다 했구요!)
요즘 코로나19로 워낙에 민감한 시기라..조심 또 조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까요ㅜ

얼마전 우리 유짱이랑 대구의 달성공원에 놀러갔다가 오는길에 들렀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올려봅니다.(달성공원은 포스팅을 하고싶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다음 기회에 꼭ㅠㅠ)

차이797

중화요리 전문점인 차이797은 롯데 백화점 대구점안 10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0층에는 음식점 위주로 입점되어 있어 샤브샤브나 일식집처럼 먹을만한게 생각보다 많으니까 한번 구경가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차이797

먼저 들어가기전에 체온체크와 QR코드 인식까지 다 하고 입장을 했어요. 요즘은 정말 철저하게 해야하니까요! (백화점 들어올 때도 열체크 했답니다!)

코로나19 수칙

코로나19로 다들 조심하고 서로 배려하는 자세는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차이797 메뉴

메뉴는 이렇게 쭉 나열되 있는데요. 안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메뉴가 있으니 걱정마세요.(저같은 경우는 우리 유짱 밥먹이고 돌본다고 제대로 사진도 못찍고 밥도 어떻게 먹었는지 잘...그와중에 맛은 있었다는..ㅋㅋㅋ)

차이797 모듬세트

이런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참고 해주시구요!
혹시나 남으면 포장도 가능해요!
(저도 포장해왔어요! 탕슉!!)

마늘 폭격 볶음밥

이 메뉴는 마늘 폭격 볶음밥이에요. 일반 중국집에서 나오는 그런 볶음밥이랑은 달라요. 마늘향도 나고 약간은 싱거운 느낌이 있지만 같이 주는 짬뽕국물이 너무 맛있고 밥도 단백한편이라 괜찮아요. 개인적으론 추천합니다.

탕수육

중화요리의 대표메뉴죠? 탕수육입니다
여긴 확실히 기름이 깨끗했어요. 튀김이 두꺼운 편이 아니고 고기가 커요. 그래서 씹는맛이 좋다고 해야하나..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소스! 전 원래 탕수육을 시키면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요.(간장파입니다.) 그런데 여기껀 먹을만했어요. 진하지 않은 적당한 향과 맛의 조화.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메뉴는 이거 두개밖에 안시켜먹어서 사진이 더 없네요ㅜ 옆에 단무지랑, 짬뽕국물도 있었는데 못찍었네요.(짬뽕국물 추천!!)

너무 초라한 음식점 소개네요ㅠ 부족하지만 잘봐주시길...바라며... 이상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위치한 중화요리 음식점 차이797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