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일상 모든것

[맛집]대구 달서구 건강식 맛집 자연담은 "애기똥풀"

by YUPAPA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집밥만 먹고 살기가 지겨워서 배달음식도 시켜먹고, 나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이런저런 많은 음식들을 밖에서 사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바깥음식을 먹더라도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자는 취지에서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대구 달서구 앞산순환도로에 있는 "애기똥풀" 이라는 자연식 음식점 입니다.
이름부터 뭔가 건강한? 자연에서 온? 느낌이 들긴하죠?

애기똥풀
애기똥풀

바로 여긴데요. 건물이 생각보다 크죠? 주차장도 있기때문에 불편함은 없는데요. 다만 바로 옆이 교회라서 일요일은 피하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전 평일 낮에 다녀와서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차는 보시는봐와 같이 어느정도 있었답니다.

애기똥풀

이렇게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결론적으론 맛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애기똥풀 입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입구가 있는데요.
브레이크타임이 있는데 사진에 잘려버렸네요..죄송합니다.. 느낌이 15시부터지 않을까싶네요.. 애매한 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사진엔 없지만 손소독제와 방명기록을 하는 노트가 있어요. 꼭 하시길..요즘은 이런거 안하면 안되요.. 꼭 하셔야됩니다.

애기똥풀 내부
애기똥풀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엄청 많답니다. 앞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저흰 평일 낮 사람이 가장 없을 시간에 갔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적었어요.

음식은 이렇게 정갈하게 나온답니다.
저흰 산나물 돼지불고기 비빔밥을 시키고, 고등어구이를 추가로 시켰어요.
맛은 정말 깔끔하고 느끼한 맛은 하나도 없었어요. 고등어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구요.
원래 보리굴비 정식이 먹고싶어 갔는데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그냥 아쉬운데로 고등어구이와 돼지불고기를 먹었답니다. 맛있게 먹긴 했으니까 만족합니다.

여기서 먹고 1층에 가면 빵집이 있는데 영수증 가지고 가면 할인해주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식당에 보면 콩물, 서리태물 같은 건강식품을 판매하니까 이것도 참고하세요.

이상 자연담은 애기똥풀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당연히 제가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