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일상 모든것

[맛집]대구 근교- 구미 오리 맛집 "청풍" 솔직 후기

by YUPAPA 2020.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도 역시 맛있는 여름나기 보양식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이번엔 대구 근교의 구미에 있는 오리 맛집 "청풍"이란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릴껀데요. 여긴 제가 쉬는 날 맞춰서 장인어른, 장모님과 함께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구미까지는 멀어보이지만 차로 50분이면 갈 수 있는 멀지만 가까운 거리입니다.
혹시나 거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패스하시는게 나을 듯하네요..

차타고 열심히 달려와서 도착한 곳은 바로,

청풍

구미 오리 맛집, 청풍 이라는 음식점입니다.
큰도로 바로 옆에 있기때문에 지나칠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청풍 입구

주차공간도 넓은 편이라 부담없이 들어오시면 됩니다.

청풍 입구

약간 느낌이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느낌이 들어서 집앞에 마당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하지만 안에 방도 있고 좌식홀이 있으니 방을 잡으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세요.)

오리의 효능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으니 사진으로만 올려놓겠습니다. 한번씩 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참고로 소기름은 돼지기름보다 못하고, 돼지기름은 오리기름보다 못하여 오리기름은 돈주고도 사먹는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거같아요.

청풍 오리모듬한상

이건 오리 모듬한상 입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진심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점이 야채가 너무 싱싱하다는 것. 직접 키우시는 거라서 더더욱 싱싱하더라구요. 정말 잊지못할 맛이었어요.. 조만간 전 또 갈거에요..

이건 메인오리를 다 먹으면 나오는 오리탕인데요. 들깨가루를 싫어하시면 입에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국물은 정말 시원하니까 맛만보셔요.

메뉴판과 직접 농장을 키우시는 모습을 담은 사진들입니다. 믿음이 가죠?
진짜 구미까지 가는건 멀지만 혹시 근처라도 가시게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혹시 몰라서 주소 남겨드려요. 검색 하실땐 "청풍오리"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경북 구미시 새마을로 132 청풍오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