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가성비 좋은 탄산수 - 빅토리아탄산수 추천

YUPAPA 2020. 11. 25.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 마시고 있는 탄산수를 소개시켜드릴께요.
탄산수는 우리나라에 유명한 브랜드가 정말 많죠?
x청, 페x에, 트레x, 씨그x 등등 너무 많죠?
하지만 제가 소개시켜드릴 빅토리아 탄산수는 생각보다 많이들 모르시더라구요.
최근 가성비 좋은 탄산수로 입소문이 나서 조금씩 찾는사람이 많은 듯한데요.

빅토리아 탄산수

페트병은 투명하지만 라벨은 너무 청량한 느낌이 드는 색이죠?? 이런 미세한 차이때문에 뭔가 더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전 항상 레몬과 라임만 시켜먹다가 이번엔 라임과 자몽으로 시켜봤는데 맛는 거의 비슷비슷해서.. 먹을만합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자몽

유통기한은 약 1년정도라 넉넉하게 드실 수 있어요.
빅토리아 탄산수는 다른 탄산수와 비교해서 맛의 차이는 전 솔직히 잘모르겠는데..(입에 막입이라...)
가격만큼은 정말 괜찮아요. 타사 브랜드의 반값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저도 그거때문에 사먹기 시작했다가 괜찮아서 쭉 시켜먹고 있어요.

빅토리아 탄산수 라임

탄산수를 찾으시는 분들 중에는 탄산음료를 줄이기위해 탄산수를 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처음엔 정말...이걸 왜먹는지 잘 모르겠던데 이게 마시다보니 시원한 맛에 청량한 맛에 마시게 되더라구요. 탄산수도 마시다보면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는데, 탄산수도 많이 마시면 나름? 부작용이 있어요.
너무 많이 마시면 위액이 많이 나와 속이 쓰려질 가능성이 있으니까 '음료가 아니라 당이 없으니까 괜찮아!' 하면서 너무 많이 마시는 마세요.

빅토리아 탄산수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안쓰는 삶은 생각도 못하죠? 그래서 그런가 빅토리아 탄산수 뚜껑에도 저런 마크가 있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합시다ㅠㅠ

탄산수는 보통 여름에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요즘같은 추운날에는 아무래도 수요가 적긴하지만 적어도 탄산음료보단 몸에 좋을테니까 사놓고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 빅토리아 탄산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아참, 빅토리아 탄산수 맛은 총 12가지로 다양하니까 하나씩 골라 드셔봐도 좋을 듯합니다!
(플레인, 레몬, 라임, 자몽, 복숭아, 베리베리, 청포도, 파인애플, 수박, 배, 키위, 히비스커스, 로즈힙, 콜라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