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육아이야기

[아기용품]원목주방놀이-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 조립 및 사용 후기

by YUPAPA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우리 유짱의 장난감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제가 여기 이 공간에 첫 포스팅을 한게 2020년 4월쯤이었는데 그땐 우리 유짱이 이제 6개월쯤 되어 겨우 기어다니는 정도였답니다.
이젠 벌써 13개월이 지나 400일까지도 돌파한 상탠데요. 그때에 비하면 너무나도 커져버린 귀여운 우리 유짱도 이젠 조그마한 장난감이 아닌 큼직큼직한 장난감들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바로 오늘 포스팅할 원목주방놀이로 유명한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입니다.
주방놀이는 아기가 돌쯤 되었을 때 가장 많이 해주는 선물 중 하나인데요. 유파파네에도 이번에 하나 장만해봤어요ㅎㅎ(선물은 아니네요..씁쓸ㅠ)

원목주방놀이

먼저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너무 멋진(?) 원목가구..가 아니라 원목주방놀이 장난감이죠..?

주방놀이 장난감은 플라스틱이냐 원목이냐 이 두가지로 나눠지는데요.
플라스틱은 가볍고 조립이 쉬운 대신 간지(?)뽀대(?)...말이 이상하군요.. 한마디로 세련됨이 없어요.
원목은 너무나 세련되고 정말 가구같은 멋스러움이 있는 대신 무거우며 조립이 정말...하...생각보다 기이이인..긴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어요..
저흰 예쁘고 힘든 장난감인 원목을 선택했어요.
조립은 솔직히 설명서대로만 하면 되는 단순 조립이긴해요. 하지만 워낙에 나사를 볼팅해야될게 많아서 그런가 시간이 생각보다 꽤 많이 걸리더라구요.
조립 과정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하퍼스테이블 박스

처음 택배로 길고 큰박스가 날라왔어요. 원목답게 무게가 상당하네요ㅜ

하퍼스테이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이중포장들이 차곡차곡 되어있어요. 길다란 진짜 가구같은것들이..

하퍼스테이블 조립부품

조금 많죠? 전 금방할 수 있을 줄 알았답니다.. 까짓거 이정도야! 했는데ㅋㅋㅋ

하퍼스테이블 부품

이런식으로 모든 부품엔 번호가 표기되어 있으니 설명서에서 하라는대로 따라가시면됩니다.

어마무시한 볼팅

뭐야..이 너저분한건...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실질적으로 저에게 가장 시간이 오래 걸린 부분이었어요. 나사가 얼마나 안들어가던지..대략 1시간정도 소요된 듯한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드라이버는 좋은 걸로 큰 걸로 사용하세요.. 작은 걸로하시면 화병납니다..

하퍼스테이블 조립
하퍼스테이블 조립

이제 본격적인 합체과정이에요. 여기서부턴 생각보다 진도가 쭉쭉 잘나가요. 결과적으로 합체과정은 1시간3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조립과정은 간단하니 걱정은 마세요.

하퍼스테이블

이제 거의 조립이 완성되가는 중이에요. 어느 정도의 골격이 완성 되었죠?
뒤에 보이는 시간이..12시..자정입니다. 제가 10시반부터 시작을 했으니 이제 1시간반이 지나가는중이네요.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

처음에 보신 사진이랑 동일한 완성작인데요. 또 한가지 조립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문짝을 달때도 생각보다 힘들어요. 이것도 팁을 드리자면 미리 나사로 볼팅을 해서 구멍을 크게 만들어 놓으세요. 그러면 조립하기가 많이 쉬워질꺼에요.

(참고로 나중에 포스팅할건데 오른쪽 밑에 보면 바퀴가 하나 있어요.. 우리 유짱 붕붕이입니다. 언젠가 유짱이 두려움을 떨쳐내고 붕붕카를 타는 순간 동영상 첨부와 함께 포스팅을 할께요~~)

우리 유짱이 노는 사진은 못찍었는데요. 예전에 키카갔을때 이걸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산거라 집에서도 잘가지고 놀더라구요. 아기들도 취향이란게 있으니 이런 큰 돈이 들어가는 큰 장난감들은 미리 키즈카페나 다른 놀이에 가셔서 체험을 시켜보시는게 나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원목이기 때문에 모서리부분이 날카로워요. 아기들이 안다치게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셔야되요!)

조립도 힘들고 무게도 상당해서 그렇긴 하지만 만들어 놓으면 너무나 괜찮은 원목주방놀이.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는 어떠신가요?

이상 아기 돌선물 원목주방놀이.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