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육아이야기

[청소용품]레이캅 침구 살균청소기 RN 100 실사용후기

by YUPAPA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우리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잘 때 필요한 침구 및 침대인데요.
이 침구 및 침대, 베개 등등 이런 것들이 세균에 노출되어 더러워지고 하면 눈에 보이진 않지만 괜히 찝찝해질 듯 해요.. 저만그런가요..
또, 아기가 있는 집에는 우리 아기들이 잠자는 침대에도 세균이 많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 유파파네는 고민 끝에 우리를 위해서가 아니라 사랑스러운 우리 딸을 위해 침구청소기를 사기로 했어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침구청소기는 레이캅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레이캅 침구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레이캅 침구청소기RN 100

저희가 산 레이캅 침구청소기는 보급형이고 가성비가 좋은 RN100라는 모델이구요. 더 좋은건 무선도 있고 하던데 가격이 너무 쌔서 포기..ㅜㅜ

레이캅 침구 청소기

콘센트를 꼽으면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와요. 대기상태라고 하네요.

레이캅 침구 청소기 RN100

전원버튼을 누르면 청소기가 가동되는데요. 저렇게 파란색으로 바뀌고 양쪽에 UV등이 들어옵니다. 저렇게 파란등이 들어오면 청소할 때 살균작용도 같이 되고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하네요.

레이캅 침구 청소기로 살균청소중

우리 유짱 침구 살균 청소하면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레이캅 침구청소기

이건 청소디를 가동시키고 있더라도 청소기를 들어버리면 UV 등은 꺼진다는 걸 보여드릴려고 촬영한거에요.

레이캅 침구청소기
레이캅 침구청소기
레이캅 침구청소기

청소를 다 하고 필터를 보니 먼지가 엄청 쌓여있었어요. 설명서를 보니 청소하고 난 뒤 바로 필터를 세척해주라고 적혀있어 필터를 분리했어요.
위에 사진처럼 그냥 당기면 쉽게 빠집니다.

레이캅 침구청소기 필터세척
레이캅 침구청소기 필터세척

필터를 세척할 땐 먼저 먼지부분에 충분히 물을 뿌려주어야 합니다. 아님 너무나도 작은 먼지들이 눈에 보이지 않게 날라다닐테니까요.
그런 다음 천천히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나서 필터를 충분히 건조시켜주시면 되요
.

할때마다 씻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기대했던거 보다 성능이 좋아서 적당한 가격에 잘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이캅 침구청소기

레이캅 침구청소기를 구매하면 이렇게 거치대도 함께 줍니다. 그냥 말그대로 거치대니까 특별한 기능은 없는 듯해요.

집에 아기가 있거나 침구 청소하는게 힘드시다면 살균과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레이캅 침구 청소기를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