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헬스케어

[건강식품]먹은날과 안먹은날의 차이- 아로나민 골드 씨플러스(복용중)

by YUPAPA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건강식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게 마스크, 캠핑, 홈트 등등등 참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건강챙기기가 아닐까 싶어요.


당장 목이 쪼금만 불편하거나 몸이 피곤하거나 몸살기운이 오면 예전 같았으면 "그냥 쫌 쉬면 낫겠지 또는 사우나가서 몸 좀 풀고오자." 이런식으로 생각하며 나름대로의 처방을 내려 해결을 하곤 했는데요.

코로나가 발생한 이후론 저도 마찬가진데요. "아프면안되! 면역력이 떨어지는거 같으니까 건강식품! 좋은음식 챙겨먹자!" 이렇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TV에서 그렇게나 많이 나오는 그 광고!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를 느껴보싶시오" 너무나도 유명한 광고. 바로 아로나민 골드입니다.
정확히 제가 산건 아로나민 골드 씨플러스입니다.

아로나민 골드 씨플러스

도대체 얼마나 좋길래 먹은 날과 안먹은 날의 차이를 느껴보라는거지? 라는 생각에(이것도 저만 그럴지도..) 사자마자 바로 자기전에 2알을 복용하고 잠들었답니다.
다음 날 솔직히 큰 차이는 못느꼈는데요..
이게 피곤할때만 먹어야 효과가 있나 싶어서 몸이 너무나도 피곤할 때 자기전 2알을 먹어봤더니.. 음... 기분탓인가 담날이 약간 덜 힘든 느낌은 들어요.. (하..너무 팔랑귀..ㅜㅜ)
이 건강식품이 효과가 없다한들 또는 있다한들 내가 느끼기 나름이고 좋다 생각하면 한없이 좋은게 건강식품이지 않을까...하는 소위 말하는 플라시보 효과가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냥 먹으면 피로가 회복되고 좋아질거야! 라는 생각에 현재 복용하는건 몸이 많이 피곤할 때만 먹고 있답니다.

아로나민 씨플러스

우리 유짱이 이걸 장난감으로 알아서 가지고노는 바람에 박스상태와 안에 내용물이 정리정돈이 안된답니다..
보관시 주의사항도 적혀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쉽게말해 물 닿지않게 하라..라는 말을 저렇게 어렵게 적어놨네요.

아로나민 골드 씨플러스 효능, 효과

특이한 건 이걸 구매하실 때 약사와 상담을 하시고 의사한테도 상담을 해봐야겠지만 임신, 수유기 때에도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건강식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것도 저만 특이한가요..)
이래저래 좋은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특히나 피로회복에 좋은 것들!
용법 및 용량은 1일 2정, 1회 2정 또는 2회1정입니다. 알아서 그냥 하루에 두알은 꼭 챙겨먹어라는 말이네요.

아로나민 씨플러스

알이 생각보다 커요. 하지만 먹을 때 크게 부담될 정도는 아니니까 물과 함께 꿀꺽 삼키시면 됩니다.

전 이제 이 아로나민 씨플러스를 구매한지 4개월 정도 되었구요.. 이제 4봉. 40개정도는 먹은 듯해요. 물론, 피곤할 때만.. 꾸준하게 드셔도 효과는 있겠죠? 전 그냥 오남용을 안하고 싶어서...ㅋㅋㅋ까먹는것도 있구요..
효과를 볼때는 생각보다 아침이 개운해서 좋아요. 크게 효과가 없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긴해요..ㅎㅎ

따로 아로나민 씨플러스의 부작용은 못느껴봤는데 다만 자기 바로 전엔 드시진 마세요. 언제 한번 자기 바로 전에 먹고 누웠는데 약냄새와 함께 잠이 안와서 힘들었던적이 있었어요.

이게 특별한 부작용은 아닐테고 그냥 너무 눕기 직전엔 안먹는게 나을듯하여 말씀드립니다.

먹은 날과 안먹은 날의 차이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사드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이상 아로나민 씨플러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아, 그리고 아로나민은 종류가 총 3가지라고 하더군요.
아로나민 골드(기본)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실버

실버가 젤 좋은거라 하거군요. 어르신들이 드신다고 실버가 아니래요. 가격대는 다른건 모르겟지만 씨플러스는 3만원대니까 부담은 없겠죠?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