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육아이야기

[육아]대구 돌잔치 비욘드더데이 스냅촬영 & 아현정 환상적인 콜라보(feat.라윤)

by YUPAPA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첫째만 있을때만해도 그나마 시간이 남고 여유가있었는데..둘째가 태어나고 정말 정신없이 1년이 지나간듯합니다.
그렇세 세월보내다보니 어느덧 우리 둘째 라윤이도 돌잔치를 하게 되었어요!

첫째때 했던 비욘드더데이의 작가분이 너무 잘해주셔서 이번에도 역시 같은 작가님께 부탁을 드렸지요.
물론, 장소는 바꿨답니다.
첫째때 했던 인터불고도 나쁘진 않았지만, 둘째는 또 새로운 곳에서 해보자! 해서 수성구 어린이대공원에 위치한 아현정 이라는 곳에서 하게 되었어요!

라윤이 돌잔치(feat.비욘드더데이)

이번엔 장소선정도 너무 좋았지만 한층 더 향상된 사진촬영 실력으로 너무 사진을 예쁘게 찍여주신 우리 작가님 덕분에 예쁜 사진 많이 건질 수 있었네요!

라윤이 돌촬영 비욘드더데이

사진촬영에 능숙한 우리 라윤이. 카메라만 보이면 방긋방긋 웃어서 더 예쁘게 나온듯합니다.

라윤이 돌잔치&돌상

돌상은 전체컷까진 아닌데 뒤에 병풍도 같이 하니까 확실이 더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요! 돌상도 첫째때 했던 곳이랑 동일한 제이드컴퍼니 입니다.

라윤이 돌잔치

촬영때는 4월이었는데 저때는 아직 잘 못걸어서 겨우 서는정도...였네요.
(지금도 잘 걷지는못한다는..)

우리 첫째 유짱

우리의 소중하고 소중한 첫째 유짱!
하루종일 사진찍기 싫어서 울고불고 난리났었는데 마지막에 기분풀려서 신나게 뛰어다니는 모습.
이런것도 찍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돌잔치 촬영

한번 촬영을 같이 하셨던 분이라 더 재밋게 더 편안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워낙에 작가님이 좋으신 분이라 처음 같이 호흡을 맞춰도 충분히 편안하게 해주시겠지만요.ㅎㅎ

돌반지

이제 다시 돌잔치를 할 수는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이런 촬영을 할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뵙고싶네요!
작가님 결혼축하드려요ㅎㅎ

돌잔치

이렇게 우리 둘째 라윤이의 돌잔치도 무사히 별탈없이 잘 끝냈답니다.
이번엔 영상도 하고 이것저것 더 준비를 하긴했는데 항상 아쉬움이 남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우리 둘째 라윤아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말고 밝게 자라다오!
재능이 있으면 더 좋고 끼가 있어도 좋고ㅋㅋ끝도없이 바라는건 많지만
항상 건강하자! 사랑한다!

이상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유파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