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육아이야기

[육아]영유아 유산균- 총영하이 베베프로페린D 추천 및 후기(with 키즈프로페린D)

by YUPAPA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육아에 반드시 있어야하는 아니 응가를 잘눈다면 굳이 필요는 없는 아기 유산균으로 유명한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가 같이 함유되어 있는 아기용 건강기능식품 총영하이 베베 프로페린D를 소개시켜드릴께요.

저희 유파파네에 유짱은 이제 500일이 다되어가는 어느 덧 16개월이 지난 약간은 커버린 아기입니다.
그 500일이 다 되어갈 동안 수많은 고난이 있었지만 일상생활 중 가장 신경쓰이는건 아무래도 먹는거와 싸는(?)게 아니었나 싶어요. (아직 갈길이 수만리나 남아있지만 말이죠..)

우리 유짱은 먹는건 아주 좋아하는 편이라 크게 신경을 쓰지않고 키웠어요. 이유식거부 이런건 가끔씩 있었지만 길게 가진 않았으니까요.
하지만 분유에서 이유식으로 넘어가기 시작하면서부터 딱딱한 응가를 누기 시작하더니 큰일을 볼때마다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먹이기 시작한게 영유아용 유산균인데요. 그것이 바로 지금도 열심히 먹이고 있는 총영하이 베베 프로페린D입니다.

총영하이 베베 프로페린D

위의 사진이 아기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총영하이 베베프로페린D의 모습인데요. 원산지? 가 미국으로 되어있네요.

베베프로페린D

박스를 개봉하면 10ml짜리 작은 병이 나옵니다. 박스 사이즈는 족히 두개는 들어가겠는데.. 하나밖에 안들어가있다는... 좋게 생각해서 그냥 안전을 위하여..

베베프로페린D

베베프로페린은 크게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가 들어가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몸 속 유해균 억제와 배변활동 원활 그리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위에 적혀 있...)
비타민D는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골다공증 발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이것도 위에 적혀 있는...)

총영하이 베베프로페린D

원산지는 앞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미국이네요. 제조회사가 VIRUN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회사는

VIRUN

이렇게 식품쪽으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는 믿을 수 있는 회사인데요. 그 중 베베프로페린D에 접목된 기술은 락토페린을 프로바이오틱스에 접목 시킨 것인데요. 이 락토페린은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사람과 젖소의 초유에 많이 들어 있는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작용, 항바이러스 등 엄청나게 몸에 좋다고 합니다.

베베프로페린D

그렇게 접목시켜 만든 것이 바로 프로페린D. 즉, 프로바이오틱스 + 락토페린 + 비타민D 가 같이 들어가있는 총영하이 베베프로페린D입니다.

섭취량과 방법은 영유아 기준이기 때문에 1회 0.25ml. 약 5방울 정도 로 양이 적습니다. 직접 먹여도 되지만 요거트나 우유에 태워주셔도 되구요.
저흰 분유에 태워주다가 이제 분유를 졸업하는 바람에 요거트 먹을 때 같이 주거나 과일 먹을 때 같이 주기도 합니다. 무색, 무취기 때문에 쉽게 잘먹을 줄 알았는데..우리 유짱은 귀신같이 알아내기 때문데 일부러 과일과 요거트 사이사이에 한번씩 먹입니다..

총영하이 프로페린D 는 베베와 키즈. 두가지로 나눠져 판매하고 있는데요.
말그대로 베베는 신생아부터 영아, 유아까지...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약 24개월 전 후라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키즈는 그 이후의 아기들이 먹는 유산균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합니다. 키즈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다면 굳이 24개월 지나서가 아니더라도 조금 더 빨리 먹여도 상관은 없다고 하니 아기가 튼튼하다 싶으시면 조금 일찍 넘어가셔도 될듯해요.
(실은 저희 유파파네도 벌써 키즈 프로페린D를 사놨거든요.. 이제 우리 유짱은 16개월을 지나고 있습니다. 남은 베베 프로페린D를 다 먹이면 키즈로 넘어가지 않을까..싶네요.)

총영하이 키즈프로페린D

몇일 전 와이프가 사놓은 걸보고 사진 찍어놨는데요. 베베는 초록색이었는데.. 키즈는 보라색이군요..

총영하이 키즈 프로페린D

키즈도 섭취량과 방법은 베베랑 동일한데요. 베베와의 차이점을 찾아보자면 비타민D가 10에서 15로 증가했구요.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5억에서 15억으로 증가했군요. 조금 더 큰 아이에겐 영양성분을 더 많이 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하네요.

유파파네는 아직 베베 프로페린D를 먹이고 있어서 키즈는 얼마나 큰 효과가 있는지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분명한건 베베프로페린D를 먹여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힘들게 누던 응가를 약간은 덜 힘들게 누는게 보인다는 점이에요.(물론 저흰 이 유산균말고도 푸른, 요거트, 귤, 고구마 등등 변비에 좋은건 엄청 먹입니다..)
그래도 적어도 유산균은 이 베베프로페린D이 젤 괜찮은 것 같아서 정착해서 먹이고는 있어요.

집에서 애기들이 응가가 안나와서 닭똥같은 눈물흘리는 모습 보시면서 마음이 많이 아프셨죠...저희도 그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을 안보고싶어서 더 신겅을 쓰고 있는데요...
꼭 이 유산균이 답이다 라는 생각은 하지마시고, 유산균과 변비에 좋은 우리 아기한테 맞는 음식을 찾아서 같이 먹이는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모든 아기들의 변비가 없어지길 바라면서... 이번 총영하이 베베프로페린D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