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잔치]대구 돌잔치 스냅촬영 추천 "비욘드더데이"

YUPAPA 2020. 11. 16.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우리 유짱의 돌잔치를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게 너무나도 예쁘게 사진을 찍어주신 돌스냅촬영 전문 "비욘드더데이"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우리 유짱의 돌잔치가 끝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요. 그때의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해주는건 사진과 동영상 밖에 없죠?

그래서 저흰 돌잔치 스냅촬영을 하는데 대구에 계신 최고의 작가님으로 모시고 싶었어요..
열심히 인터넷검색을 하며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물어보면서 찾아본 결과 "비욘드더데이"란 곳을 알게 되었답니다.

비욘드더데이 돌촬영


저흰 원래 돌잔치가 9월에 잡혀있었는데 갑자기 코로나가 8월부터 다시 심해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돌잔치를 취소하고 급박하게 알아본 결과 대구 인터불고에 마침 자리가 나서 부랴부랴 예약을 했었드랬죠..(정말 저때 스트레스를 무진장 많이 받았답니다..흑흑..)
다행이 비욘드더데이 작가님께서도 날짜와 장소를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무사히 예약을 마무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돌잔치 당일. 저흰 미리 예약해둔 샵에서 옷과 머리를 세팅받고 4시쯤 대구 인터불고에 도착을 했답니다.
작가님은 미리 와계셔서 기다리고 계셨고 저흰 돌잔치가 시작하기 전 2시간동안 추억을 남기기 위해 얼른 준비를 해서 촬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욘드더데이 돌촬영


결혼을 하기 전부터해서 지금까지 이런저런 촬영들이 많아 지다보니 어느순간 이런 촬영에 대한 부담감이 커져 매번 걱정을 많이 하면서 촬영에 임하는데요..(보통 많이 찍다보면 적응되는게 아닌가...싶은데 전아니네요..ㅜㅜ)

비욘드더데이 돌촬영


이번에도 혼자 나름 긴장을 하며 시작을 했는데...작가님이 긴장을 정말 잘 풀어주시고 재미있게 촬영을 해주셔서 긴장도 빨리 풀리고 해서 쫌 더 자연스러운 촬영을 할 수 있었던 듯해요.
보통은 딱딱한 느낌의 촬영이 많은데 이번엔 정말 아는 지인이 사진 찍어주는줄 알았어요ㅎㅎ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도 모르고 촬영을 마쳤는데 그 뒤에 돌사회까지 서비스로 도와주셔서 우리 유짱의 돌잔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답니다.
(바꾼 돌잔치는 가족끼리만 모여서하는 소규모 돌찬치였어요! 사회도 물론 없는 상태였구요.)

급하게 바꾼 돌잔치를 이렇게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건 작가님의 도움이 컸지 않나 싶은 생각도 많이 들었어요.

비욘드더데이 돌촬영


촬영 후기가 너무 칭찬일색으로 끝나는거 같지만, 실제로 저희 부부는 너무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해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도 꼭 여기 "비욘드더데이"에서 돌스냅 촬영을 하자고 말도 하기도 했구요!

이제 대구에서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돌스냅촬영은 "비욘드더데이"에서 하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돌스냅 촬영 "비욘드더데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