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육아이야기

[육아용품]아기장난감-브라이트스타트 쉐이크스핀 액티비티 볼 사용후기

by YUPAPA 2020. 6. 11.
반응형

제품마다 다른 색상 다른 느낌
아기들의 오감발달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아기들이 편하게 그냥 아무 부담없이 가지고 놀 수 있는 해외브랜드 브라이트스타트의 쉐이크스핀 액티비티 볼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브라이트스타트는 유아장난감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쏘서, 멜로디장난감, 치발기, 딸랑이 등이 있는데요. 제가 소개시켜드릴 액티비티 볼은 아마 생소하실거에요.
왜냐하면 저도 어제 유맘과 유짱이랑 함께 대구에 신세계백화점을 다녀왔는데요. 신세계에 있는 토이스토어에서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했답니다.

브라이트스타트 액티비티 볼

사자마자 인증샷부터 찍구요. (뒤에 우리 유짱이 보이네요. 이쁜것..) 현재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신세계에서 직접 사는 것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혹시 원하시는 분은 백화점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사시길. (백화점엔 1만원대)

집에 와서 먼저 소독약으로 빡빡 닦고 이렇게 인증샷을 다시 찍었어요. 이렇게 5개가 한 세트.
색이 정말 알록달록하죠? 이 브라이트스타트 볼의 색다른 점은 제품마다 색상이 다 다르답니다. 저도 여러 색 중에 마음에 드는 색을 골라왔어요.
사시게 된다면 여러 색상 비교해보고 잘 고르시길..
(안에 캐릭터와 색상도 다 다르니 꼼꼼히 보셔야되요!)

이렇게 5종류로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돌리면 아기들이 관심가질만한 소리가 나구요. 흥미를 생각보다 가질... 것 같지만... 우리 유짱에게 저 중 네번째 공을 줬는데 딱 5초정도 관심을 가지다가 돌아섰답니다.. 슬펐어요..아빠가 사준 첫 장난감인데 너무 안가지고 놀아서..ㅜㅜ

나중에 잘 가지고 놀거라 믿으며 내일은 5개 풀세트로 한번 굴려줘 볼 생각입니다.

사용 후기는 모든 장난감이 마찬가지지만 이 장난감에게 관심을 오래 가질꺼라 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원래 잠깐 흥미를 가지다가 마는게 우리 예쁜 아기들이니까요. 인내를 가져봅시다..

이상 브라이트스타트 쉐이크스핀 액티비티 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