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일상 모든것

[차량용품]차량용 공기청정, 제습인형 심쿵펫 구매후기

by YUPAPA 2020. 5. 22.
반응형

차량용 공기정화 심쿵펫.

냄새먹고 습기도 먹는 제습인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차 안의 공기청정 및 탈취효과, 제습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차량용 제습인형 심쿵펫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코로나19와 관계없이 요즘 여름이 다가오면서
비가 내리거나 날씨가 흐리면
유난히 덥고 습해지기 마련이죠?

이런 습함과 냄새까지 잡아주는 귀여운
제습인형 심쿵펫이 있다고 해서
저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너무 귀엽죠?ㅜㅜ 진짜 이름 그대로 심쿵펫이에요ㅜ
전 집에 아기도 있고 한번씩 차타고 나갈때
항상 차안의 공기, 위생상태가 신경쓰여서
엄청 신경쓰는 편인데요.
(그래서 매번 세차도 하고 차안에 공기청정기 및 주기적으로 항균소독도 한답니다...극성아빠..네요..)

차 안에 인테리어도 괜찮아 보이고
효과도 좋다고하니 가격도 착해서
구매해봤어요ㅎㅎ

관리방법은 위에 적힌 것과 같이,

주기적으로 따뜻한 햇볕에 1시간 이내로 일광욕을 시켜주면 활성탄의 흡착력이 회복이 되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냥 차 안 인테리어로 쭉 두시면 될듯..)

심쿵펫의 효과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방석부분에 나노결정 미네랄 활성탄이 들어있어
제습, 공기정화, 탈취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차에 설치를 하면 이런 모양이 되겠죠?
넘나 귀여운 것!!ㅜㅜ

솔직 후기로 엄청난 효과를
노린다기 보다는
효과 + 디자인(차량 내부 인테리어)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쯤은 사볼만하다고
생각한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남기면서

오늘의 차량용 제습인형 심쿵펫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