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파파의 일상 모든것

[카페맛집]포항카페추천- 바다가 보이는 카페 PAGE38(페이지38) 리얼 후기

by YUPAPA 2020.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포항 주변에 있는
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추천해 드릴께요.

우리 유짱에게
바다를 보여주고 싶어서
시작된 이 여행의
가히 하이라이트라고 해도 될만큼

정말 아름다운 바다뷰
탁트인 정원과 산책로,
맛있는 커피까지 느낄 수 있는
그런 카페랍니다.


바로 PAGE38(페이지38)입니다!

 

페이지38
페이지38
주차장
앞마당

 

벌써부터 너무 예쁘죠?
PAGE38은 포항 주변의
이가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해안도로를 따라오다
잠깐 운전대를 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라고 감히 추천드려요.

 

 

페이지38의 입구 모습들이에요.

오픈시간은
월-금(평일) : 11:00 ~ 20:00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전까지)
토 : 10:00 ~ 21:00
일 : 10:00 ~ 20:00


입니다. 참고하시길..
(위에 보이는 오픈시간에는
펜션시간만 적혀져있네요.)

입구의 기린 두마리가 반겨주네요.
(왠지 가운데 앉아서 사진찍어야 될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우린 부끄러워 찍지않았다는..)

빵도 있구요.
사진찍고 한시간 정도 흘렀을때
빵이 거의 다 빠져있었어요.
혹시 사가실분들은
미리 구매하세요!


입구부터 넘나 예쁜것!

 

중요한 안내표지

 

페이지38은 매일 소독중이라는
중요한 안내입니다.

코로나19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항상 조심해야겠죠??

 

메뉴판

 

 

 

디저트 메뉴

 


메뉴판입니다.
급하게 온다고 머가 맛있는지
모르고 와서
그냥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바다뷰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맛있게 마셨답니다:)

 

페이지38 실내
페이지38 실내

 

실내는 보이시는 곳이 다예요.
여긴 밖의 뷰가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실내 공간은 생각보다
넓지가 않더라구요.
밖에 보이는 하늘과 바다가
너무 예쁘죠?

이제 야외뷰를 보여드릴께요!
기대하세요!!

 

 

 

이게 다 페이지38의 야외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 뷰입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풍경과 햇살이었어요!
...

파란 하늘의 도화지에
하얀 구름의 멋진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

너무나도 멋진 잊지 못할
모습이었어요.

 

야외공간은 많이 넓은 편이구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또 반려견과도 함께

와서 즐길 수 있을 만한 장소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아)입니다.
특이하게 일회용 플라스틱 컵에
종이컵을 꼽아
옆에 생기는 수분을
막아주더라구요.
너무 센스있죠?
또 가서 마시고싶네요..여유롭게..

 

 

페이지38 주변의 모습입니다.
한적한 바다 마을의 풍경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테이크아웃한 커피를 들고
여유롭게 산책을 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이때 시간이 오후 5시10분쯤..
여유를 즐기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었네요..ㅜㅜ다음에 꼭..)

포항 근처의
이가리 해수욕장에 있는
페이지 38.


일부러 시간을 내서라도
갈 만한 곳이라 생각하고
전 다음에 꼭
다시 갈려고 합니다!

이상
페이지38에 대한
소개 및 후기를 마칠께요.

 

 

 

P.S 여기 페이지38의 큰 건물중
2층부턴 펜션
이에요.
테라스엔 고기굽는 그릴이 있구요.
방은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였어요.
여기도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혹시 제가 먼저 가게된다면
후기 꼭 올릴께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