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구 근교 나들이- 합천, 핑크뮬리 예쁜 "합천야구장"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추석과 연휴를 맞이하야 간단하게 데이트삼아 드라이브삼아 다녀올 수 있는, 가을에 가면 좋을만한 곳. 바로 핑크뮬리로 유명한 합천야구장을 소개시켜드릴께요.
네비게이션에 합천야구장을 검색하여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실제 이름은 "신소양체육공원"인듯 합니다.
저흰 이번 추석 연휴에 다녀왔는데요. 솔직히 경주든 포항이든 어디든가서 1박을 하고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지금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겠고.. 위험할 듯하여 정말 잠깐 나들이삼아 다녀온 곳이 합천야구장이에요.
실제로 가보면 정말 핑크뮬리밖에 없어서 여길 이거하나 볼려고 왔나...싶겠지만 이거하나만 보러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근데 정말 아무것도 없으니까. 하물며 편의점도 머 간단히 마실만한걸 살만한데도 없으니까 음료같은 것도 미리 준비를 꼭 하셔서 가세요.)
위에 보이시는 곳이 합천야구장인데 예전에 야구장으로 썻나봅니다. 지금은 관리가 거의 안되있어 풀이 많이 자라나있어요. 경계선도 하나도 안보이구요.
저희가 주차한 곳인데요. 비교적 이른시간인 11시에 도착을 했지만 30분정도 지나니까 주차대란이 일어났어요. 주말에 가실거면 조금 일찍 나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또한,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공원출입을 자재해달라는 문구도 있는데요.. 마스크는 절대 벗지마시고 취식도 피하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낡은 야구장을 지나가면 바로 보이는 광경이 바로 위에 사진입니다. 너무 예쁘죠? 사진빨 아니고 실제로도 이것만큼 예뻐요.
마침 날씨도 좋았고 하늘도 예뻐서 이렇게 예쁜 사진들이 나올 수 있었네요ㅎㅎ
전 이렇게 우리 유파파네 세식구가 같이 움직였답니다. 유짱은 얌전히 유모차에 앉아 핑크뮬리 구경했구요ㅎㅎ
여기 합천야구장 핑크뮬리가 이렇게나 사람이 많이 몰리는 이유는 대구 근교에 이만한 핑크뮬리 밭이 없어서 이렇게 몰리는듯합니다.
이것도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아 이정도지 나중에 유명해지면 사람이 엄청 많아질 듯하기도 하구요..
정말 여유를 즐기며 선글라스와 양산을 챙겨서 느긋하게 산책삼아 걸어다니면 너무나도 좋을 듯합니다. 다만, 그늘이 거의 없고 어떠한 부대시설도 없으니 필요한 물품은 꼭 챙겨서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흰 햇볕을 막아줄 어떠한 것도 안챙겨가서 얼른 보고 그냥 왔거든요..ㅜㅜ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아님 썸타는 사이라도 그냥 데이트코스로 대구에서 별로 멀지않으니까 바람쐬러 오시는 것도 추억도 쌓고 정말 좋을 듯합니다.
올 가을은 대구 근방에 사시는 분들은 이 곳 합천야구장에 예쁜 핑크뮬리 구경하러 오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합천야구장 핑크뮬리 공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아참, 부대시설 중에 화장실은 주차장 왼쪽편에 보시면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