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구 수성구 범어동 한우 맛집 "정원한우갈비" 추천(2024.12 수정)
안녕하세요. 유파파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최애 음식, 소고기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 유파파네 근처에 있는 수성구 범어동 소고기 맛집인 "정원한우갈비" 음식점에 대해서 포스팅할께요.
여긴 제가 결혼을 하고 이 동네로 온 뒤, 와이프의 소개로 오게 되었는데요. 처가 식구들이 자주 왔던 곳이라 하더군요. 저는 소고기는 정말 맛없는 곳 아니면 어지간하면 맛있게 먹는 스타일인데요.
여긴 정말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잘나오구요.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입구 사진은 따로 못찍어서 그냥 넘길께요.. 마지막에 주소를 남겨놓겠습니다.
정원한우갈비의 메뉴판인데요. 요즘같은 시대에 한우 1+가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저렴한거죠?
솔직히 이 가격에 이 정도의 맛이라면 정말 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주가는 입장에서 너무 맛있다고 생각하구요.
저희가 시킨건 갈비살 3인분.양이 결코 그렇게 적지는 않아요. 고작 300g이긴 하지만..
고기가 상태가 너무 좋죠?? 거의 항상 이 정도의 느낌으로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건 아닌데요. 여기서 별미는 오른쪽에 있는 뚝배기에 나오는 국수인데요. 소고기국에 국수가 담겨서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이렇게 꾸어꾸어서 맛있게 먹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죄송하네요..
뒤에 고기 다먹고 된장찌개랑 공기밥도 먹을만하니 까 식사도 하셔도 괜찮아요.
저흰 항상 갈비살만 시켜먹는데요. 여긴 등심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가면 등심도 먹어볼까 합니다.
수성구 범어동 한우 맛집. 당연히 내 돈주고 사먹고 솔직 후기를 남기는 정원한우갈비에서 든든하게 소고기로 배채우시는건 어떨까요?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151-28
053-756-3369
아참. 여긴 평일엔 11시부터 밤 10시반까지, 주말엔 11시부터 밤10까지니까 참고하세요!
물론 점심식사도 가능합니다.
2024. 12
이 글을 올리고 거의 4년만에 수정을 하는데요.
그 사이 금액인상이 당연히 있었습니다. 최근 다녀왔을 때 저 상차림과 크게 달라진 것은 없었구요.
금액은,
갈빗살 18000원
등심 21000원
안창살 26000원
으로 인상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고, 4년전과 달리 현재 4인 가족이 된 지금 애들과 다 같이 배부르게 먹으니 약 10만원정도 나왔었습니다. 충분히 아직도 맛있게 즐길만 한 한우집이고 다시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또 변동사항이 있다면 꾸준히 업뎃하도록 하겠습니다.